Unity가 직면한 기술적 문제들 2

Unity가 직면한 기술적 문제들 2

Advertisements

Unity가 직면한 기술적 문제들 2”에 대한 답글 1개

  1.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. ^^ 여기에 피드백을 줄 실력이 없어 연신 고개를 끄덕이며 보다가 오타가 아닐까 하는 부분을 발견해 댓글 남깁니다.

    이들 언어는 JavaScript나 Ruby와 달리 상당히 방대한 양의 언어 런타임(표준 라이브러리)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  문맥상 이 부분에서 Ruby가 아닌 Lua가 들어가닌게 아닌가요?

    항상 좋은글 재밋게 읽고있습니다. 감사합니다 🙂

    좋아요

댓글이 닫혀있습니다.